아티스트 정보

Marilyn Monderland

Marilyn Monderland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그룹
스타일
R&B/소울
데뷔
2017년 / Monderland
아티스트 소개
Marilyn Monderland는 JUNNY, WOOGS, Holymoley!, Holynn,yelloasis 5명으로 구성된 알앤비 팀이다. 보컬과 프로듀싱, 아트웤, 사운드 엔지니어링 등 음악적 요소를 완벽하게 갖춘 트랜디한 알앤비 팀이다. 
arilyn Monderland의 프로듀서인 Holymoley! 는 최근에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G2, Paloalto, and Huckleberry P. - RAPFLICKS 작편곡에 참여했으며 고등래퍼에서 이슈가된 프리마뮤직의 NO:EL(장용준) 의 앨범인 ELLEONOEL의 10번트랙 화제인물(feat.이바다,iHwak) 작편곡 을 하며 알앤비 프로듀서씬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또한 제리케이와 PREMEN 등 여러 메이저 아티스트들의 작편곡및 사운드 엔지니어링을 통해 트랜디함을 증명한 프로듀서이다.
그리고 Holynn 은 최근 HH란 팀으로 같이 활동하고있는 Holymoley! 와 함께 EP 'BLANK 를 발매하며 대중들에게 인정을받고있는 알앤비 싱어송라이터이다. 또한 sbs 추석특집 드라마 '나의 판타스틱한 장례식' ost 참여 premen-hello(feat.kidmilli) 보컬 참여, 롤링홀,퀸라이브홀,라디오가가 등 여려 메이저 활동을 통해서 이름을 알린바가 있다.
이렇게 두명을 포함한 팀 Marilyn Monderland는 최근 EP 'AGE [21]'를 발매한 캐나다출신의 싱어송라이터 JUNNY와 Dbo, lil gimch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아트웤을 하는 캐나다출신의 WOOGS와 EP 'me(E chord)' 를 발매한 yelloasis. 트랜디한 음악과 아트웤등 예술적으로 이루어진 팀으로써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아티스트 이미지

  • Marilyn Monderland
  • Marilyn Monder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