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방형원 (WONBANG)

방형원 (WONBANG)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솔로
스타일
랩/힙합
데뷔
2018년 / Happy Birthday
아티스트 소개
'저는 더 또라이가 될 거예요.'
천재는 노력하는 자를 이길 수 없고,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다고 하죠. 그런데 즐기는 자는 또라이를 이길 수 없어요. 실은, 이기고 지는 싸움에는 관심 없어요. 그냥 제가 원하는 건 제가 하고 싶은 음악, 제 꿈과 목표를 이루는 것뿐이에요. 
음악을 시작하고 나서 제가 꼭 세상에 하고 싶은 말이 있었어요. 우리가 사는 이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성격과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존재하죠. 근데 제가 본 세상은 치열한 것 같아요. 위에서는 누르고 밑에서는 치고 올라오고, 흔히 책임이라는 단어가 시간이 지날수록 더 크고 무겁게만 느껴지게 되죠. 'You Only Live Once' 저는 '방형원'으로 태어나 '방형원'으로 늙고 '방형원'으로 죽어요. 딱 한 번뿐인 인생, 거창하진 않아도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고 싶어요. 하고 싶은 일은 힘들어요. 불행하고, 가는 도중에 넘어져서 아프고, 예상지도 못한 일들에, 걱정하고 부정적인 것들이 마구 찾아오죠.
그런데도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제가 너무 행복해요. 저는 타고나서 음악을 하는 게 아니 에요. 랩을 특별히 잘하는 것도 아니죠. 대단한 사람도 아니고. 그냥 행복한 몽상가 에요. 그렇지만 저는 타고난 능력 하나가 있어요. 어디를 가나 제 열정을 쏟아 붓는 거예요. 어디를 가나 저에게 춤과 노래를 시키면 사람들 앞에서 언제 어디서나 달려가서 춤추고 노래 할거예요. 또라이 들은 쪽팔려 하지 않아요.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아요. 여러분도 또라이가 되세요. 특별한 재능과 능력 없이도 원하는 걸 할 수 있고 꿈꾸고 노력할 수 있어요. 좋아하는 게 있다면 지금 당장 Just Do!! 하세요. 정말 간절히 원한다면 그 어떤 말도 필요 없어요. 돈이 없어도, 힘들어진다고 해도 그 일은 하게 될 것이니까요. 두렵고 걱정이 많다면 좋아하는 일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렇다면 되고 싶은 사람이 그냥 되세요.
마지막으로 저는 사랑하는 일과 사랑으로 24시간, 1440분, 86400초 매 순간순간을 살고 싶어요.

아티스트 이미지

  • 방형원 (WONB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