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데스티니 (DESTINY)

데스티니 (DESTINY)

공유하기
활동유형
여성/그룹
스타일
전체
데뷔
2018년 / LIKE A BOMB
아티스트 소개
걸그룹 데스티니는 리더 J.C, 보혜, 유영, 수이로 이뤄진 4인조 여성 아이돌이다. 
걸그룹 데스티니는 각각 아이돌, 배우, 안무가, 솔로 아티스트 등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활동하던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가요계에 몇안되는 인디펜던트 걸그룹으로써 모든 제작을 멤버들이 직접 진행한다.
 
걸그룹 데스티니는 작년 9월 첫번째 싱글 'LIKE a BOMB'을 발매하고 국내에서는 전국 군부대를 돌며 위문공연 신흥강호라는 애칭과 함께 군통령으로써 이름을 알렸고 그리고 현재 중국, 일본 등 해외 각지에서도 왕성한 활동중이다.

현재 데스티니는 일본활동에 주력을 가하고 있는데 강렬한 퍼포먼스와 섹시한 느낌의 무대를 보여주는 반면 친근하고 어리숙하기도 한 모습으로 소통하는 반전매력의 걸그룹으로써 자리매김 하는 중인데 공연뿐 아니라 사인회, SNS 등을 통하여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에 집중하고 있으며 일본측 관계자 및 팬들은 '일본활동을 하는 걸그룹 중 전례없는 컨셉의 그룹이다.' 
'데스티니 공연을 통해 가슴따뜻함을 느낀다' 며 공연의 퀄리티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친근하고 인간적인 매력에 한껏 빠져들고 있다는 반응이다.

걸그룹 데스티니는 현재 일본의 남성팬들 뿐만 아니라 여성팬들의 인지도까지 힘입으며 성장해 나가고 있다.

아티스트 이미지

  • 데스티니 (DESTI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