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Harper Starling

Harper Starling

공유하기
활동유형
여성/솔로
스타일
일렉트로니카
데뷔
년 / One Call Away (Original Mix)
아티스트 소개
LA기반의 빌보드 레코딩 아티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Harper Starling(하퍼 스탈링)”는 어릴 적부터 끼가 매우 넘쳤다. 세 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800 이명의 관객들 앞에서 춤을 추기 시작했던 그녀는 15년이란 시간 동안 댄스 트레이닝을 거친 대단한 춤 실력의 소유자인데, 뿐만 아니라 50개가 넘는 뮤지컬과 오페라를 공연하며 고전적인 훈련으로 거듭난 쟁쟁한 가창력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10대시절 내내 음악과 공연에 몰두했지만 대학 입학은 음악이 아닌 ‘전통적인’ 길을 걷자 다짐하여 성리학으로 입학, 학사학위를 받았다. 이 후 물리치료 박사 학위를 위하여 대학원에 진입하였으나 1년이 지나고 음악을 그리워하던 그녀는 다시 음악의 길로 방향을 바꾸었다. 그곳에서 작곡가 “Sigmund Snopek”을 만나 위스콘신 주 밀워키에서 새로운 음악 작업과 함께 활발한 공연활동을 하였다. 이것은 그녀가 미국 싱어송라이터 “Sheryl Crow”를 위한 Summer Fest 개막식 (매년 1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참석하는 10일간의 음악 축제)를 마지막으로 정점을 찍었다.

80년대 유행의 댄스 팝으로 묘사되는 그녀의 음악은 퀸의 리드 보컬이자 영국 싱어송라이터 “Freddie Mercury(프레디 머큐리)”와 미국 팝 가수 “Lady Gaga(레이디 가가)”, “Cyndi Lauper(신디 로퍼)”의 영향을 받아 세련되고 통통 튀는 댄서블한 매력을 지닌다. 어떤 매력이 대중들에 가장 잘 돋보이는지를 잘 알고 있으며, 유행에 뒤쳐지지 않는 트랜디함으로 음악 및 퍼포먼스 모두 완벽하게 완성시킨 그녀는 LA 위클리, 버즈피드, 빌보드 매거진, iHeartRadio, 틴 뮤직 인사이더 등 유명 언론매체에 출연하여 더욱 이름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