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보

TNGHT

TNGHT

공유하기
활동유형
남성/듀엣
스타일
데뷔
년 / Higher Ground
아티스트 소개
하이텐션 사운드를 주도하는 슈퍼 프로듀서 TNGHT, 

허드슨 모호크는 15세에 DMC 월드 DJ 챔피언쉽의 최연소 결승 진출자로 이름을 날리며 커리어를 시작했다. 영국의 레이블 LuckyMe의 창립 멤버이며, 후에 Warp Records와 계약을 맺으며 두 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했다. 2015년 발표된 앨범 [Lantern] 투어의 일환으로 그 해 7월 내한하기도 했다. 알려진 바와 같이, 카니예 웨스트의 레이블 ‘Good Music’의 프로듀서로 활동, 카니예의 앨범 [Yeezus]에 공동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루니스는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활동하는 프로듀서로, 2010년 LuckyMe와 계약, 앨범과 EP를 발매했으며 마돈나(Madonna)의 유럽 투어 오프닝을 담당했으며, XL Recordings, Warner Bros Records, Young Turks등의 유명 레이블과 함께 작업해왔다. 투나잇(TNGHT)은 [Yeezus]의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으며, 그들의 트랙 ‘R U Ready’가 카니예의 노래 ‘Blood on the Leaves’의 샘플로 사용되기도 했다. 

투나잇(TNGHT)은 2012년 데뷔 EP [TNGHT]으로 트랩과 미니멀리즘 사운드를 선보이며 주목을 끌었다. 수록곡 중 ‘Higher Ground’는 스포츠 의류의 광고음악에 사용되었다. 
워프(Warp) 소속 두 젊은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주특기를 적절히 서로 절충해내고 있는 결과물로 미니멀리즘, 그리고 트랩이 적재적소하게 배치되어 있다. 과거 이들의 곡 'R U Ready' 또한 칸예 웨스트가 'Blood On The Leaves'에 샘플링하기도 했다.

아티스트 이미지

  • TN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