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ing Out (Live Ver.)

한상도 2019.07.02 42
처음 타의에 의해서 외출하게 된 맹수에게 비친 풍경들과 맛보았던 바깥공기는 얼마나 신선했을까요? 터벅터벅 걸어가며 맛보았을 그 자유로움과 풍경을 생각해 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두려움이라는 마음 때문에 그 맹수를 사살했고, 심지어 그 사살된 장소가 동물원 밖 세상이 아니라 동물원 울타리 안이었던 일을 생각해 보며, 참으로 억울한 죽음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도 이와 비슷한 일들이 많이 있겠지요. 그런 마음을 투사하여 표현한 곡이 ‘GOING OUT’입니다.


[Credits]
Recorded by 전영광(Jun Young-Kwang) at SMHS Studio
Mixed by 전영광 (Jun Young-Kwang), 서인석(Seo In-Seok)
Mastered by 서인석 (Seo In-Seok) at Drama Music One
Video 김영무(Kim Young-Moo) One Take Factory
Player Bass. 한상도(Han Sang-Do) Drum. 이영수(Lee Young-Soo)
Sponsor. Duck Bass(Duck Bass Cable)


Profile
한상도는 1977년 1월 3일, 서울 강동구에서 태어났다. 그는 1990년부터 클래식 기타를 연주해왔고, 2006년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M.I를 입학하여 베이스를 전공하였고, 졸업하였다. 그는 한국으로 돌아와 대학원에서 ‘베이스 퍼커시브 핑거스타일’에 대한 논문을 발표하였고, 꾸준한 연주 활동을 해오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Wilkins Bass의 인터내쇼날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며, 현재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와 백석예술대학교에서 베이스연주법과 재즈 앙상블 그리고 이론을 가르치고 있다.


[저서]
*즉흥연주이론 Level #1 (뮤직서울) *베이스리딩북 레벨 1 (뮤직스케치) *재즈 앙상블을 위한 즉흥연주 이론 (도서출판 지피에스) *베이스연주를 위한 아르페지오 (도서출판 지피에스)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님 프로필 이미지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