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nish Bible Rap #2 Depravity (Depravación)

EMT선교회 2022.06.08 3
EMT 선교회가 성경의 주요 주제인 창조, 타락, 구원, 재림을 다루는 '바이블 랩 태국어'를 제작 및 발매했다.

EMT선교회는 Encoded Missionary Team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하늘의 메시지를 땅에 인코딩하는 선교사들'로 번역되며 '세계선교를 위한 컨텐츠 공방'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세계 각국의 선교 컨텐츠 제작을 위해 설립되었다. EMT선교회가 하는 일은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첫째, 각국에 세워진 미션스쿨을 찾아가 교가와 곡에 대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이 컨텐츠는 학생들의 친구와 가족 그리고 가족의 지인들에게 전송되어 기독교가 하는 일에 대한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 안내하기 때문에 기독교 선교의 긍정적 기반을 만드는데 유익을 준다. 둘째, 말씀교육을 위한 컨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한국에는 말씀을 교육하기 위한 많은 자료가 있지만 어떤 선교지는 전무한 경우도 있다. EMT선교회는 각국의 언어로 말씀 챈트 음원을 만들어 해당 국가의 선교사가 말씀을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가르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셋째, 각국의 선교보고 영상을 예능 형식으로 제작하여 한국의 다음세대들이 선교에 대해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다. 많은 경우 선교보고는 장년예배를 중심으로 강대상에서 전해지기 때문에 다소 무겁고 따분하다. 이와 같은 이유로 청소년과 청년들은 한국선교의 입장과 정황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고 그로인한 선교사 헌신의 부재가 나타나고 있다. 마지막으로 EMT 선교회는 뮤지션으로서 음반을 제작하여 세계 각국의 크고 작은 무대에 올라 복음을 선포한다. 최근에는 기독교 선교가 금지되었던 사회주의 국가 L국에서도 Gospel Festival이 열려 기독교 뮤지션들이 복음을 선포하기도 했다. 바야흐로 칼을 들지 않고도 컨텐츠를 통해 사람을 죽일 수도 있고 살릴 수도 있는 시대에 놓여 있다. EMT 선교회는 이와 같은 시대적 상황 속에서 세계 선교를 위한 컨텐츠 제작사로 부르심을 받았다.

앱에서 영상보기
상세보기
 님 프로필 이미지
리뷰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