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e

뉴이스트 [Needle & Bubble]

스페셜

따스한 봄기운과 함께 찾아온 '뉴이스트'의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

SPECIAL따스한 봄기운과 함께 찾아온 '뉴이스트'

데뷔 10주년을 자축하며 돌아온 뉴이스트!
따스한 봄기운 담은 선물과 같은 ‘다시, 봄’... 그리고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


그룹 뉴이스트가 따스한 봄기운과 함께 찾아온다.


뉴이스트가 3월 15일, 자신들의 데뷔일을 기념해 지난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행보에 밑그림을 제시하는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니들 앤 버블)을 발표한다.


10년간 뉴이스트가 보여 주었던 폭넓은 음악 세계를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베스트 앨범을 통해 뉴이스트가 데뷔 10주년을 자축하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끊임없는 노력 끝에 ‘대체 불가’ 유일무이한 그룹으로 각인되며 가요계 정상에 오른 뉴이스트. 이들의 발자취를 담은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봄의 선물과 같은 음반이 될 것이다.

팬들에게 전하는 뉴이스트 10년의 이야기 [Needle & Bubble]


숫자 ‘10’을 ‘1=Needle(바늘)’, ‘0=Bubble’로 형상화한  [Needle & Bubble]은 뉴이스트의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이들의 미래를 그리게 만드는 베스트 앨범이다. 여기에는 뉴이스트가 지금까지 걸어온 세계(Bubble)를 ‘Needle’로 터뜨리고 더 넓은 세상, ‘GALAXY’를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또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기존 곡 8곡에 신곡 2곡을 더해 총 10개 트랙으로 앨범을 구성했다. 국내외 큰 사랑을 받은 히트곡들을 그대로 수록하지 않고 리마스터링하거나, 편곡하는 등 정성을 다해 원곡과는 또 다른 뉴이스트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뉴이스트는 신곡에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멤버들의 마음을 녹였다.


타이틀 곡 ‘다시, 봄’은 R&B 팝 장르 곡으로 트렌디한 신스 사운드와 심플하면서도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져 따뜻한 기운을 풍긴다. 모든 것이 다 변해도 상대를 향한 마음은 여전히 그대로 남아 있을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팬들에게 전한다. 뉴이스트 특유의 서정성이 마음 한편을 자극하는 아름답고 감성적인 곡이다.


두번째 신곡 ‘GALAXY’는 뉴이스트가 구축해 온 세계(Bubble)가 ‘Needle’로 인해 터진 뒤의 이야기를 들려 준다. 눈앞에 펼쳐진 더 넓은 세상을 우주(GALAXY)에 빗대 표현했고, 아무리 혼란스러워도 ‘우리’를 지키겠다는 가사를 담고 있다.

PHOTONU’EST [Needle & Bubble] Official Photo

NU’EST [Needle & Bubble] Official 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