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인순이

인순이

공유하기

인순이

앨범유형
정규앨범 , 전체 / 가요
발매일
2009.05.08
앨범소개
진정한 Fantasia 는 우리 주위에 있다. '인순이 그녀가 초대하는 Fantasia' 인순이 17집 앨범 [인순이] 발매!

한국을 대표하는 그녀.. 인순이가 데뷔 31주년을 맞이하여 역사적인 앨범을 발표했다. 지금으로부터 31년 전 '희자매' 란 듀오로 전국적으로 큰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데뷔한 인순이. 끝이 보이지 않는 그녀의 음악은 오랜 시간동안 항상 영원히 지지않는 태양처럼 언제나 많은 이들에게 꿈과 희망, 용기와 열정을 선물하였다.

그 동안 지칠 줄 모르는 열정으로 지금까지 정규앨범 14장을 포함하여 총 19장의 앨범을 비롯해 수많은 공연과 콘서트 및 방송에서 많은 이를 위해 희망을 노래했던 그녀가 올해로 음악 인생 '31' 주년을 맞이하여 그녀만의 'fantasia' 를 선보인다.

그녀만의 'fantasia' 란, 귀로 전해오는 인순이만의 파워풀 하면서도 영혼을 적시는 듯한 목소리와 두 눈을 즐겁게 해줄 의상과 무대 연출이 가미되어 이 곡이 끝났을 땐 마치 달콤한 쵸콜렛을 녹여 먹는 듯한 여운을 입안에 가득 남긴다. 듣는 것만 으로 만족을 느끼지 못하는 요즘 대중 가요계에 오감을 만족시켜줄 오아시스 같은 그녀만의 세계 'fatasia' 가 이 한 장의 앨범에 녹아 있다. 이러한 이번 앨범은 비단 기념비적인 앨범이 아닌 국내 외 가요계에서 조차 보기 힘든 명반 으로 벌써부터 많은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으며, 많은 아티스트들 과 의 교류 속에서 완성도 높은 작품들이 주를 이루게 되었다.

앨범의 프로듀서를 맡게 된 이현승은 이승철,김태우의 등등 국내 최고 가수들의 프로듀서와 다비치의 '8282' 백지영의 '사랑 하나면 돼' 김태우의 '하고 싶은말' 이승철의 '열을 세어 보아요' 등등 수많은 곡을 히트시킨 유능한 재원으로써 인순이를 위하여 2년이란 시간을 프로듀싱에 매진하며 타이틀곡 'fantasia' 를 탄생시켰다.

총 11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엔 이현승이 직접, 작곡한 타이틀곡 '판타지아' 를 비롯해 애절한 가삿말과 인순이의 슬픈 보이스가 돋보이는 슬로우 템포의 발라드 타이틀곡 'cry', 그리고 이동원과 박인수가 함께했던 곡을 김범수와 재 해석하여 만든 리메이크 곡 '향수' ,래퍼 듀오 '마이티 마우스' 와 함께한 '일어나'

여기에 사랑하는 아버지를 위한 사랑과 그리움을 표현한 '아버지', 자신의 사랑하는 딸을 위하여 어머니의 마음을 따듯하게 표현한 발라드 '딸에게' 등등 앨범 수록곡들 사이사이에 우리의 진정한 fantasia 는 우리의 주위에 있다 라는 희망적 메시지를 전달 하고 있다. 이렇듯 최근 사랑 이야기의 홍수 속에서도 진실 된 음악을 이어 가겠다는 인순이의 강한 의지가 돋보이는 이번 31주년 기념앨범에 벌써부터 많은 이들로 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