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BEYOND : ZERO

BEYOND : ZERO

공유하기

ATEEZ (에이티즈)

앨범유형
싱글/EP , 팝 / J-POP
발매일
2022.05.25
앨범소개
ATEEZ JAPAN 2ND MINI ALBUM
[BEYOND : ZERO]
앨범소개
- 지치지 않는 열정의 아이콘 ATEEZ(에이티즈)의 두 번째 일본 미니 앨범 [BEYOND : ZERO] 발매!
- 'Deja Vu’, ‘ROCKY’, ‘Fireworks (I'm The One)’… 번안 곡부터 일본 신곡 'The King'까지
- 'ZERO'를 넘어 다양한 세계로 나아가는 ATEEZ(에이티즈)

글로벌 보이그룹 ATEEZ(에이티즈)가 두 번째 미니 앨범 [BEYOND : ZERO]을 발매하며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총 7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지난 한국 앨범들을 통해 공개되어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은 'Deja Vu’, ‘야간비행 (Turbulence)’, ‘Take Me Home’, ‘Fireworks (I'm The One)’의 일본어 버전과 미니 2집을 위한 신곡 ‘The King’, 그리고 뚜렷한 테마와 강렬한 사운드로 이목을 끈 ‘ROCKY’의 새로운 버전 (Boxers Ver.)’ 이 포함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불러일으킨다.

[I'm Rocky.]
타이틀곡 'ROCKY (Boxers Ver.)'는 ATEEZ(에이티즈)의 캡틴 홍중이 1976년 개봉한 영화 “Rocky”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게 된 곡으로, 작년 9월 한국에서 발매된 [ZERO : FEVER Part.3]에 수록되어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별히 이번 일본 앨범을 위해 일렉 기타의 플레이를 얹어 재 탄생 한 “ROCKY (Boxers Ver.)은 한층 더 깊어진 강렬한 사운드로 다시 한번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Track List]
1. INTRO [BEYOND : ZERO]
「0」부터 「1」이라는 테마를 축으로 하여 ZERO를 넘어 다양한 세계로 날아간다는 의미를 담은 이번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다양한 악기들로 그려낸 음악과 Environmental sound의 조화를 통해 그 여정을 그려내고 있다.

2. Deja Vu (Japanese Ver.)
‘Deja Vu’는 다양한 타악기들로 이루어진 리듬 위에 신시사이저가 탑라인과 리듬파트를 유기적으로 교차하며 우아한 그루브를 만들어 내는 Contemporary Dance pop 장르의 곡으로, 일본어로 번안하여 팬들을 찾아간다.

3. ROCKY (Boxers Ver.)
험난한 여정이지만 록키 발보아(Rocky Balboa)처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언더독(Under dog)의 승리를 보여주겠다는 의지가 담긴 곡으로, 기존 버전에 기타 리프를 추가하여 새롭게 탄생한 ‘ROCKY (Boxers Ver.)’은 더욱더 강렬하고 락킹한 사운드를 담고 있다.

4. The King
두 번째 일본 미니 앨범 [BEYOND : ZERO]를 위해 탄생된 신곡 'The King'은 ‘사람들의 슬픔과 눈물로 가득 찬 세상 속 더 이상 침묵하고 있을 수 없다’라는 굳은 다짐의 메시지를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리듬의 EDM 스타일로 완성시킨 곡이다. ATEEZ(에이티즈) 표 응원가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에너지를 선사한다.

5. 夜間飛行 야간비행 (Turbulence) (Japanese Ver.)
피할 수도, 예측할 수도 없는 난기류는 그저 추락을 바라는 듯 갑작스럽게 우리 삶에 찾아온다. 자신이 어떤 모습인지 또 무엇이 되어야 하는지 모른 채 위태롭게 흔들리는 청춘의 모습을 ‘난기류’에 비유한 이 곡은 다소 대조적일 수 있는 락킹한 사운드와 부드러운 스트링 사운드를 통해 그 모습을 청각적으로 표현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야간비행 (Turbulence)’ 의 일본어 버전이다.

6. Take Me Home (Japanese Ver.)
국내외서 음악적 저력을 증명한 'Take Me Home'이 영어 버전에 이어 일본어 버전으로 발매된다. ATEEZ(에이티즈)만의 색으로 표현해 낸 Funky Rhythm의 Retro Disco 장르의 곡으로, 차가운 도시 속 청춘의 모습을 대변하고 있다. 멈추지 않고 길고 긴 여정을 걸어 나가는 ATEEZ(에이티즈)의 모습을 통해 회색 빛 거리를 걷고 있는 청춘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한다.

7. Fireworks (I'm The One) (Japanese Ver.)
2021년 3월 발매된 [ZERO : FEVER Part.2] 타이틀곡의 일본어 버전으로, 킬링 포인트 '불놀이야 불놀이야 Yeah' 부분은 한국어 발음 그대로 살려 원곡의 맛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Trap beat 속 EDM의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세상의 잘못된 인식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불씨를 태워 진정한 불꽃을 피우겠다’는 주제로 완성되었다. 특히 끊임없이 질주하며 고조되는 트랙 위 에너지 넘치는 보컬은 세상을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데, ATEEZ(에이티즈)만의 “멋”이 무엇인지를 여실히 보여준다.